세부 필리핀 유학은 QQEnglish

세부 어학연수 체험담

학생들의 리얼한 세부 어학원 체험담

아야메 미사키 (미사키 아야메 1989 년 4 월 26 일)는 일본의 탤런트, 여배우. 호리 프로 소속. 데뷔 초 잡지 화보,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그 후에는 여배우로서 활동하고있다. 주요 출연 영화로 '진격의 거인 ATTACK ON TITAN ""빨강 × 핑크 ""유다 ""KIRI "직업 · 암살자"외전」등이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에서 활약중인 지금 가장 제철 젊은 여배우.

이번이 두 번째 세부 유학이지만 이전과 비교할 때 어떻습니까?

전회보다 자신의 성장을 몹시 느낄 수있었습니다.

지난번에 이어 3 일, 1 일 8 프레임 받았는데, 이번에는 같은 3 일 동안 3 프레임 5 프레임의 날이 있고 적은 일까 불안을 느끼고 있었다지만, 곧 귀가 익숙해 발음도 이전보다 나아지고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지난번 유학에서 귀국 후에도 온라인 영어 회화에 종사하고 가급적 영어에서 떨어지지 않도록주의하고 있었기 때문에 조금씩 성과를 실감 기쁘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생각하는 것도 잠시에 갑자기 클래스의 레벨이 올라가고 계속 필요와 내 안의 욕망을 느꼈다. NEWS의 클래스가 이전 수준이었다지만, 이번에는 레벨 3을 받게되어있었습니다. 어쩔 전부 몰라 뭐라고 적혀있는지도 모르고, 읽는 법도 모르는 의미도 모르는 그 내용 모든 몰라서 아 어쩌지라고 ... 그래도 선생님도 물론 영어 밖에 말하지 않고 ... 모든 몰라 " I do not know ... everything "라고 했죠. (웃음) 그것이 이번 유학 첫날朝一이었습니다.

레벨 업에 허둥지둥 어떻게 할까라고 생각하고 고민하고 있으면 선생님이 하나 하나 정중하게 가르쳐주었습니다. 물론 영어에 있지만. 이것도 몰라, 저것도 모르는,은 하나씩 물어 가고 I do not know와 I 've never heard before 후 What dose it mean? 등 자신이 알고있는 문장을 구사하고 (웃음) 그 보람 있고, 50 분 수업이 끝날 무렵에는 제대로 그 내용을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인터넷을 사용하여 그림으로 보여 주거나 신체 언어를 사용하여 주거나 든가, 다른 말로 가르쳐 준 때문에 처음 느낀 레벨 3은 절대 무리라고 생각 기분은 없게되었습니다. 따뜻한 친절한 강사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즐거웠 던 수업은 무엇입니까?

의외로 칼란 수업을 좋아합니다.

지난번 왔을 때는 하란이라는 것을 들어 본 적이 없었고, 원래 칼란 메서드 란 무엇인가? 하면 모든 모른 채 시작하고이를 대답 무엇을 반복하고 좋은 것인지조차도 몰랐습니다.

하지만 반복하여 순발력을 낸다라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 내용이 전혀 들어오지 않았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말하기에 익숙해지고, 같은 내용을 반복 여러 번 할거야 때문에 이번에는 의미와 입이 잘 따라 잡고 첫 못한 수있게 그것이 몹시 즐거웠습니다.

칼란 메서드는 영화의 대본을 외우는 감각에 가까운합니까?

설명 대사 때는 반복 기억 몸에 스며들게라는 느낌입니다 만, 그 이외의 장면은별로로드 없다고하는데 내 스타일입니다.

대본이 너덜 너덜해질 때까지 읽는 사람도 물론 있습니다. 하지만 내가 읽어 오는 것보다 그때 일어난 사건에 대해 애드립으로 즉시 반응하는 것이 맞는 있기 때문에 어떤 의미 카란하는 과정은 자신에게 딱 이구나라고 느꼈습니다.

다른 인상에 남아있는 수업이 있나요?

후에는 SPEAKING도 무척 즐거웠습니다. 물론 NEWS의 클래스 등에서 문장이나 문법 등을 제대로 공부하는 것도 중요한 일입니다 만.

SPEAKING 클래스에서 이야기하는 내용은 많이있어 자신에게 맞는 것을 선택할 수 있으므로 즐겁게 이해할 수있었습니다. 동갑 정도의 선생님도 많고 걸즈 토크가 생기거나 그 세대의 주제는 자신도 잘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술술 나오는.

예를 들어, 일본어로도 그렇지 않습니까? 정치의 이야기 라든지하고 있지 않으면 정치 이야기 따위 대응할 수 없지요. 일본어로도 그렇기 때문에 반드시, 영어로도 그렇 겠지라고. 그래서 자신이 관심있는 일을하는 것이 성장이 빠르다고 느낍니다.

여배우하면서 유학은 힘듭니까?

글쎄요 전회도 세부폿토 인터뷰 시키게 때는 이런 일 이라든지, 예를 들어, 자신이 꽤 일정을 컨트롤 할 수없는 일의 사람 이라든지, 그런 시간이 사람은 시간이 없다는 것을 핑계 삼아 버리면 생각합니다.

저도 사실 그랬고. 그래서 몇 년 동안 유학을 포기하고있었습니다 만, 세부 유학이라는 것을 알고이 가지 않으면 안된다고. 시간이없는 가운데에서도 2 주일이나 1 주일 이라든지, 방학이 어렵다면 사흘 만해도 올 가치가 있지 않을까라고. 물론 3 개월 정도있을 수가 있으면 최고입니다 만.

특히 학생 가운데는 사회에 나가기 전에 더 많은 시간이 있기 때문에 그 시간을 가능한 미래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에 와서 공부하면서 즐기는 것은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고생을 느껴도 그만큼 인생에서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젊어서 고생은 사서도한다"네요.

왜 영어를 공부하려고 생각합니까?

지금은 문법 GRAMMAR 등을 연습하려고 생각하고 있는데 최종 목표로는 제대로 사람과 대화가 가능한 수준이되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해외에서 일을보기로 한 경우에도 정직 대사 뿐이다하면 해내 것은 있기 때문 곤란한 일이 없습니다. 대사 만 기억하고 있으면 전해지 구요. 하지만 거기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감독이나 다른 출연자 분들과 커뮤니케이션을 취하려고하면 그냥 하 ~ 밖에 코뮤 바겐 프로그램이 잡히지 않아. 그것이 몹시 외로웠습니다.

모처럼 다양한 사람들과 다양한 이야기를 할 수있는 기회인데 아깝다라고 생각 했죠. 감독의 작은 요구에도 부응 싶고. 일본어조차 사람을 통하지 미묘하게 뉘앙스가 다르거 나하고 있으니까요.

미래는 할리우드에 도전하고 싶습니까?

할리우드에 도전 해보고 싶다고하는 것보다, 나는 일본인으로서 여러 나라 사람들에게 일본의 좋은 점을 알아 받고 싶으니까, 뭔가 이렇게 미래에 할리우드에 가고 싶다고보다는 하나는 기회가된다면 할리우드에서도 일 보고 싶다, 정도의 느낌입니다.

그것보다 일본의 장점을 알릴 위해 영어를 말씀 드리고자합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잡힌 않은 해외 영화 승무원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취하고 싶다 정말 작은 것입니다 만, 길에서 헤매고있을 때, 일본에서도 해외에서도 제대로 된 문장으로 말해주고 싶다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고 스트레이트 턴 레프트 오바 제야 같은 (웃음) 느낌 이었지만, 제대로 설명 할 수있게되면 좋겠다고. 일본에 와서 준 관광객들에게 일본 좋구나라고 생각 주시면 기쁩니다.

그래서 영어를 공부하고, 많은 사람과 소통하고 싶다. 따라서 뿐이라면 속어도 상관 없다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제대로 된 깨끗한 말을 안 다음 사용하는가 있는데 모르고 허물없는 말투는하고 싶지 않아구나라고. 일본어로도 그렇지 않습니까 굳이 여기 장소에서 경어를 사용하지라고 그 문장의 단어도 제대로 문장이나 문법이나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

필리핀 선생님은 어땠어요?

필리핀 선생님은 잘 알려줍니다.

필리핀 사람들이 모두 표준어를 구사 하는가하면 그렇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타갈로그어, 세부 아노 어 라든지 여러가지 말이있는 나라이므로, 그러니까 일본의 이미지는 "필리핀 영어와는있는 거 아냐?"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다고 생각 합니다만, 나는 그동안 온 때 QQEnglish 선생님은 전혀와는 않아서 교수법도 굉장히 잘한다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학교에서 전혀 다르다고 생각하고, 같은 돈을 지불하는 것이라면 좋은 학교를 선택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앞으로 세부 오시는 분에게 한마디 부탁합니다.

가장 즐길 것이군요.

자신이 왜 영어를 할 것인지가 명확하게 보인다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가급적 일본인과 닿지 않는 것일까,라고 말하는 것이 대단히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슬픈 생각 할지도 모르지만, 그 외로움을 선생님 이라든지, 예를 들면, 일본에서도 좋습니다만도, 영어로 밖에 말하지 않는다 든가. 나는 세부에 왔을 때와 다른 나라에 갔을 때는 가급적 그 나라 말로 이야기하려고하고 있기 때문에. 처음에는 간단한 영어라도 좋기 때문에 영어에 익숙해가는 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유학하기 전에 자신의 좋아하는 항목을 찾아 던가, 거기서 이용할 수있는 단어를 일본에있을 때 조금이라도 머리에 넣어두면 더 높은 수준의 영어 회화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유학을 헤매고있는 분은 꼭 한 걸음 내 디뎌보세요. 언젠가 만났을 때 영어로 대화합시다!

Practice makes perfect! ︎ Do your best.